'엄마... 힐링하러 갤러리가요'
상태바
'엄마... 힐링하러 갤러리가요'
  • Lee Kyung-sik
  • 승인 2021.05.0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 나눔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 '행복 어울림전' 개최

나눔을 실천하는 송추계곡에 자리한 <나눔갤러리 블루>에서 특별한 전시회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개최 된다.

 나눔갤러리 블루는 해마다 계절중 가장 아름다운 5월이 오면 가정의 달을 맞이한 특별기획전시회를 개최 한다.

5월 5일, 행복의 어울림: 나눔 갤러리 블루
5월 5일, 행복의 어울림: 나눔 갤러리 블루

 특히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침체된 관계망을 위로 하고 힐링하는 의미에서 어린이, 청소년, 장애인, 전시를 처음하는 작가님들 그리고 평화얼굴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시온칸(배희권) 작가와 함께 어우러지는 전시회다.

 5월 5일 개막을 시작으로 30일까지 5월 한달 동안 열리는 전시회다.

 특히 세계평화를 위한 백만인 얼굴그리기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시온칸(배희권)씨는 어린이들의 해맑은 웃는 얼굴과 다채로운 색깔의 얼굴을 컨텐츠로 하는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중진화가부터 초등학생. 미술대학생. 발달장애인이 다함께 미술이라는 매체를 통해서 서로 소통하고 관객들과도 즐거운 만남을 갖는다.

( 백우진(단국대1), 조수연(전남예술고2),  이규아(인천불로초5). 박슬우(인천블로초3),  조운기(구로구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소속,24세),  조은우(홍익대학교 미대졸업,30세),  강주옥(지적장애인,31세),  그리고  베레카 드로잉 오디세이  작가님들(손상신, 권미소, 금정화, 김효자, 김희숙, 박재희,손순효, 원지연, 유지현, 유진희, 이규혁, 이지홍,이진희, 전미정, 정민경) 참여 )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박선미관장은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비록 작지만 큰 사랑의 나눔으로 이번 전시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져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면서 북한산 국립공원내추억의 송추계곡 마을에 있는 블루갤러리에 초대하여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