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 서포터즈, 재단 홍보활동

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종상)은 15일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 2021 제3기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전문 홍보교육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김포시청소년재단 2021년 제3기 서포터즈
김포시청소년재단 2021년 제3기 서포터즈

김포시청소년재단 서포터즈는 청소년학부모일반시민으로 구성되어 김포시청소년재단 소속 시설 및 운영 프로그램 현장을 직접 취재하고취재 내용을 기사영상 등으로 콘텐츠를 제작하여 재단 홍보활동 중이다.

이번 교육은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 중도일보 염정애 국장을 강사로 초빙하여서포터즈들의 홍보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취재 기획법 기사작성법 사진촬영법 취재 노하우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진행됐다.

학부모 서포터즈 황지현 씨는 아이가 김포시청소년재단의 다양한 소속시설과 프로그램을 이용하며 재단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전공을 활용하고자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하였다.라며 이번 홍보교육을 통하여 전문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앞으로 서포터즈 활동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유튜브와 블로그 활동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교육 소감을 밝혔다.

정용정 사무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하여 향상된 홍보역량이 김포시청소년재단 홍보활동 뿐만 아니라개인에게도 도움 되어 상생하는 서포터즈 활동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재단을 위해 활동하는 서포터즈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앞으로도 원활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지원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