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천후 스타일링 가능한 기능성 라이프스타일웨어 대거 선보여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다가오는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넥스트 퍼포먼스’ 라인을 신규 론칭하고, 8월부터 본격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넥스트 퍼포먼스(Next Performance)’는 다양한 필드에서 착장이 가능한 의류 라인으로 더욱 강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의 룩으로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다이나핏, 2021 FW ‘넥스트 퍼포먼스’ 라인 론칭 의상
다이나핏, 2021 FW ‘넥스트 퍼포먼스’ 라인 론칭 의상

 다이나핏은 ‘넥스트 퍼포먼스’ 컬렉션을 통해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환경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링이 자유로운 애슬레저룩을 제안한다.

 ‘넥스트 퍼포먼스’ 컬렉션은 방수 자켓, 멀티 포켓 자켓과 팬츠, 플리스 셋업, 스셔츠 등으로 구성됐으며, 친환경 소재, 방수, 방풍, 경량 등의 기능성과 함께 유틸리티(Utility) 무드의 디자인, 베이지, 카키, 그레이 등 내추럴한 컬러감과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등산이나 캠핑, 차박 등 여가 활동 영역이 확장됨에 따라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전천후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군을 선보이게 됐다”며 “넥스트 퍼포먼스 컬렉션은 착용감이 편안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