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도 평생학습의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원데이클래스 개최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구민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내달 17일과 18일 양일간 ‘여름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성북구 평생학습관의 9월 하반기 신규 프로그램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시간으로, 미라클 기초영어, 일상글쓰기; 에세이 작가교실, 힐링 아트 젠탱글, 성악가가 들려주는 “아리아로 만나는 오페라이야기” , 귀로 보는 건강이야기, 이혈테라피 총 5개의 프로그램을 대면・비대면으로 병행 운영한다.  

성북구 평생학습관, ‘여름 원데이클래스’ 운영
성북구 평생학습관, ‘여름 원데이클래스’ 운영

수강생은 오는 28일 (수) 오전 10시부터 성북구청 홈페이지(온라인강좌신청-평생학습강좌)에서 선착순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로 성북구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성북구청 홈페이지(http://www.sb.go.kr) 평생학습강좌 신청 및 성북구 평생학습관(02-2241-2420/242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성북구 평생학습관은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구민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배움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대면・비대면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2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친 구민들에게 배움을 통한 학습의 즐거움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