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 감상하고 레스케이프의 프렌치 감성 객실에서 즐기는 호캉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세련된 문화, 예술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EMK뮤지컬컴퍼니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두 번째 뮤지컬 패키지인 ‘레스케이프 – 엑스칼리버’를 10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7월 양사 업무 협약 MOU 체결 후 출시한 ‘레스케이프 – 마리 앙투아네트’에 이은 두 번째 뮤지컬 패키지로 레스케이프만의 프렌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엑스칼리버 뮤지컬 티켓을 제공해 유러피안 컨셉의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레스케이프 아틀리에 스위트
레스케이프 아틀리에 스위트

‘엑스칼리버’는 주연배우 김준수, 카이, 서은광, 도겸, 이지훈, 에녹, 강태을, 신영숙, 장은아, 민영기, 손준호 등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과 함께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11월 7일까지 관객을 만난다.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5개의 아름다운 신곡, 한층 더 섬세해진 무대 연출과 안무, 영국 고대 전설에 한국 관객의 정서를 반영한 스토리 라인, 입체적인 캐릭터를 담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레스케이프는 이번 뮤지컬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엑스칼리버 R석 예매권 2인권을 제공해 뮤지컬 날짜 및 좌석을 지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패키지 타입은 그랜드 디럭스와 아틀리에 스위트 타입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장면
뮤지컬 '엑스칼리버' 장면

그랜드 디럭스 타입은 시크레 또는 아틀리에 1박과 세이버리 라운지 2인, 발레 파킹 1회가 포함된다. 아틀리에 스위트 타입은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객실로 섬세한 자수 벽지와 미러 폴딩도어가 특징인 아틀리에 스위트 1박과 조식 2인, 세이버리 라운지 2인,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18세 이상 & 사전 예약제 운영), 객실 내 아틀리에 코롱 욕실 어메니티, 프리미엄 치약 칫솔, 네스프레소 버츄어 머신 캡슐, 다림질 3벌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타입은 38만원, 아틀리에 스위트 타입은 45만원(10% 세금 포함)으로 이용 가능하며, 기본 성인 2인 기준으로 투숙 가능하다.

한편 레스케이프는 오픈 이후 다양한 문화와 미식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와 영포티 등 2040 고객들을 대상으로 와인, 아트, 음악, 펫 등 직접 큐레이션한 문화 컨텐츠를 함께 경험하고 향유하는 문화 프로그램 ‘살롱 드 레스케이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풍스러운 파리의 살롱에서 영감을 받은 라운지 공간에서는 매달 큐레이션 된 여행, 문화, 쿠킹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 150여권이 비치되어 있으며 레이어스랩(layers LAB)의 북큐레이터가 매월 새로운 테마를 정해 도서를 제안하는 북큐레이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9월에는 '가을을 위한 리딩룸 - 에세이'를 테마로 다양한 도서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