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개관 1주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 담은 패키지 7일간 한정 판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이 10월 30일, 그랜드 오픈 1주년을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해피 벌쓰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10월 30일 부터 11월 6일 까지 일주일동안 한정 판매한다.

‘해피 벌쓰데이’ 패키지는 그 동안 호텔을 사랑해준 고객들과 함께 호텔의 첫 생일을 함께 기념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있도록 기획되었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포포인츠 시그니쳐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기프트 박스에는 한국의 멋을 디자인하는 패션 브랜드 ‘메이드한멋’과 콜라보레이션하여 특별 제작한 시그니처 배스로브와 포포인츠 핸드클로스 1개가 포함된 린넨 파우치로 구성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전경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전경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해피 벌쓰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 이용은 유선 예약 또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브랜드 홈페이지(www.marriott.com)를 통해 가능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김준엽 총지배인은 “그랜드 오픈 후 1년 동안 호텔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위드 코로나가 눈 앞에 다가온 만큼, 향후에도 호텔의 지리적 이점을활용해 내국인, 외국인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기획하며 최고의 시설, 최상의 서비스로 맞이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해피 벌쓰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해피 벌쓰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

한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은 지난 해 10월 30일 서울 중구 저동에 오픈하여 주체적인 여행자(Independent Traveller)를 위한 호텔로 모던하면서도 캐쥬얼한 객실을 제안, 남산타워부터 동대문 등 서울대표 명소들을 조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명 ‘힙지로’로 불리는 을지로 중심에 위치하여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서울의 다양한 핫플레이스와의 접근성이 용이하여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즐기고 싶은 25-35 연령대의 MZ세대 고객들의 투숙율이 80%를 차지할 만큼 높으며 매주 주말의 경우 만실을 기록할 만큼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