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출신 아티스트 ‘마릴루 포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재탄생한 키엘 홀리데이 에디션 주목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랑스 출신의 일러스트 작가 마릴루 포레(Marylou Faure)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키엘이 처음 문을 연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의 연말 스트리트 파티를 배경으로 다양하고 독특한 캐릭터들이 축제를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키엘,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은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키엘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과감한 컬러와 그래픽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번 마릴루 포레와의 작업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로 파티의 즐거움과 따뜻함을 경쾌하게 풀어내 더욱 주목을 끈다.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출시된다. 2021년 홀리데이를 맞아 처음으로 출시되는 175ml 초대용량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포함해 재구매율 1위*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 투명 에센스, 수퍼 크림,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크렘 드 꼬르, 얼트밋 스트렝스 핸드 살브와 립밤 #1 트리오 세트까지 키엘의 대표 제품을 홀리데이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어 연말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키엘의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60개 키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