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대, 안전캡 부착된 파우치 타입으로 섭취 편의성과 휴대성 한층 높여

일동후디스가 유기농 과일 3종으로 만든 아이 전용 음료 ‘아이얌 건강한 아이사랑 유기농 음료, 주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얌’은 일동후디스의 영·유아식 브랜드로, 첨가물을 넣지 않은 순한 유기농 원료에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소까지 풍부하게 담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아이얌 건강한 아이사랑 유기농 음료, 주스’는 향료와 색소 등 보존료 없이 100% 유기농인 과일을 사용했으며 신선하고 안전한 과채 수분을 듬뿍 머금고 있는 아기 전용 음료다. 또한, 유기가공식품 인증, HACCP 인증 등을 거쳐 믿고 먹일 수 있으며 맛과 영양, 수분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아이얌 유기농 음료’
일동후디스, ‘아이얌 유기농 음료’

이번 신제품은 ‘맑은이온’과 ‘순한과일’ 총 2종으로 구성돼 아이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맑은이온’은 수분 보충이 필수적인 아기를 위해 착한 과채 수분과 전해질을 빠르게 전달하며, ‘순한과일’은 안전한 유기농 과일에 칼슘과 비타민C 등 풍부한 영양을 더했다.

또한, ‘아이얌 건강한 아이사랑 유기농 음료, 주스’는 아이들이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롱 타입의 빨대를 내장한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으로 제작했으며, 안전캡을 장착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일반 휴대폰 정도의 크기로,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이 전용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안전한 유기농 과일의 영양을 담은 아이 전용 음료를 출시했다”며, “아이들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휴대성까지 높인 파우치 형태 제품으로 아이와 함께 청명한 가을 날씨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