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낸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언락 더 시크릿 챔버(Unlock the Secret Chamber)’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1년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한 설화수 ‘Unlock the Secret Chamber’ 컬렉션은 비밀의 방, 비밀의 서재라는 콘셉트로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낸 패키지가 특징이다.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언락 더 시크릿 챔버(Unlock the Secret Chamber)’ 컬렉션 출시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언락 더 시크릿 챔버(Unlock the Secret Chamber)’ 컬렉션 출시

이번 홀리데이 시즌 그래픽은 설화수 브랜드 철학 ‘시간의 지혜로 빛나는 아름다움(Timeless Wisdom, Ageless Beauty)’의 비밀이 담긴 보물들이 모이는 순간, 서가 뒤 새로운 공간이 열린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그래픽 속 설화수의 대표 제품과 함께 연말의 풍성함을 나타내는 오브제들을 통해 진귀한 것들을 모으는 행복함과 새롭고 비밀스러운 공간에 대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설화수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 쿠션’, ‘본윤 2종’,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자음생크림 클래식’ 등 설화수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를 마련했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피부 장벽을 다각도로 관리해 더욱 힘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순행클렌징폼 견본품 4종으로 구성했다. 진귀한 진세노믹스™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로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자음생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자음생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생수, 자음생유액을 비롯한 견본 5종을 포함했다.

숨쉬듯 편안함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퍼펙팅 쿠션 홀리데이 컬렉션’은 블랙 패키지와 태슬 장식을 더한 한정판 디자인 케이스로 준비했다. 이 밖에도 남성을 위한 ‘본윤 2종 홀리데이 컬렉션’, 충만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홀리데이 컬렉션’, 탄력 시너지 효과의 ‘자음생크림 클래식 스페셜 기획세트 홀리데이 컬렉션’ 등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로 만들어 줄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