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약국 경영 통합 솔루션 라인업 선봬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이달 1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25회 팜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팜엑스포’는 최신 의약 트렌드를 교류하고, 약국 경영의 선도적 정보를 제공하는 전시회다.

회사측은 이번 행사에서 약국용 PMS(Pharmacy Management System, 약국관리시스템) ‘유팜’과 약국 경영에 필요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비케어, 약사들의 축제 ‘제25회 팜엑스포’ 참가
유비케어, 약사들의 축제 ‘제25회 팜엑스포’ 참가

유비케어 대표 제품인 ‘유팜’은 처방조제, 보험청구, 복약지도 기능을 갖춘 약국 청구 관리 솔루션으로, 약국 환경에 필요한 업무 전반을 정보화해 효율적인 약국 운영을 돕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바코드 리더기를 통한 처방전 자동 입력 솔루션 ‘유팜 2D바코드’, ▲단말기 조작 없이 바코드 리더로 일반의약품과 조제의약품의 비용을 합산·결제할 수 있는 약국 전용 카드 단말기 ‘VAN plus’, ▲약국 시스템과 연동해 자동으로 약을 조제·포장하는 ‘오토팩’도 선보인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유비케어는 약국 운영에 필요한 제품을 풀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기업”이라며 “이번 온라인 전시회에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유팜’ 공식 홈페이지와 팜엑스포 온라인 부스 내 ‘이벤트 참여 하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담당자와 소통할 수 있으며, 3개월 이내 개국 예정인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계약 고객 중 ‘유팜’ 연계 제품을 패키지로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팜’ 무료 사용 혜택 및 최대 50만원 가격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