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주년을 맞이 혜택과 프로모션 진행

락포트는 고객과 직접적이고 자유로운 소통을 확대하고자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만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이트 내 상품 구성을 직관적으로 디자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트 내 구입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더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온라인몰 오픈 및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50시간 동안인 11월 15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2시까지 FW21 전 제품을 50% 할인하는 파격 타임 세일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50주년 기념 로고 에코백 또는 편백나무 신발 탈취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오는 15일 한국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다.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오는 15일 한국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다.

락포트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간 사용 가능 추가 20% 할인 쿠폰 제공, 한 달 동안 배송 및 반품 무료 혜택 10% 할인 쿠폰 발급, 구매 시 구둣주걱과 더스트 백을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포트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하며 지금까지 받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50주년을 넘어, 앞으로 100주년까지 브랜드가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락포트의 공식 온라인몰 오픈 및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는 락포트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과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