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EA2021 세계를 하나로!"-세계문화공연심포지엄 성료
상태바
"GMAEA2021 세계를 하나로!"-세계문화공연심포지엄 성료
  • 조경희 부회장
  • 승인 2021.11.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를 중심으로 유럽 및 아프카까지 전 세계에 걸쳐 폭넓은 인적 네트웤이 형성되어 있는 세계의료미용교류협회(GMAEA, 총재 이의한)가 주최한 제12회 ‘GMAEA 세계를 하나로’ 글로벌 최강 명인대상 시상식 및 세계문화공연심포지엄 국제행사가 지난 11월 25-26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스위스그랜드 호텔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의한 총재와 각국 주한대사들을 비롯한 각국 대표단들이 함께 무대에서 인사하는 장면
이의한 총재와 각국 주한대사들을 비롯한 각국 대표단들이 함께 무대에서 인사하는 장면

이번 글로벌 교류축제 "GMAEA2021 World Together 세계를 하나로!" 행사는 아시아는 물론이고 유럽 및 아프리카 대륙까지 전세계 약 350만 여명의 온오프라인 참가 속에 대한민국 서울을 중앙무대로  서울 현장에 미국, 러시아를 비롯한 세계 30여개국 대표단들과 UAE와 케냐, 남아공, 가나, 불가리아, 콩고 등 각국 주한대사들과 영사 등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미스, 미세스, 시니어 모델 약 200 여명과 배우, 가수, 댄서 등 예술가들이 총 출연하며 함께 콜라보로 선보인 세계문화예술패션 갈라쇼가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의한 총재와 UAE, ,남아공, 케냐 대사, 내빈들이 개막식에서 축포를 쏘고 있는 모습

이와 함께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아프리카 등 10개국 연사들의  세계문화공연 관련 주제 발표로 이루어진 심포지엄이 현장 무대에서와 줌 화상을 통해 이루어지기도 했다. 또한 계속 이어진 글로벌 최강 명인대상 시상식에서는 갈라쇼 무대에 섰던 모델들과 각 분야에서 주최 측이 선정한 우수한 기업과 전문가들을 합쳐 약 250여명이 행사 현장 무대에서 수상을 하였고 미국,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아프리카 등 해외 각국의 수상자들은 줌으로 연결 화상으로 수상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이의한 총재는 “최고의 글로벌 인적 네트웤을 자랑하는 저희 GMAEA의 이번 제 12회 ‘GMAEA2021 세계를 하나로’ 국제행사는 그야말로 코로나로 지쳐있는 전세계 시민들에게 희망과 용기와 새로운 활력을 줌과 동시에 행사 슬로건대로 전 세계를 하나로 만든 2021년도 최고의 행사로 기억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전 세계 약 500만 여명 이상이 실시간 앱을 통해 관람하고 대한민국 서울을 중앙무대로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15개국 약 100여개 대도시 현지에서 동시에 GMAEA 이의한 총재가 임명한 각국 대표단들이 ‘GMAEA2021 세계를 하나로’행사를 주관하거나 서울 현장과 줌을 통해 온라인으로 상호 연결해 가며 진행된 이 날 행사는 그야말로 여전히 코로나19로 상호교류가 단절되다시피 한 세계 시민들을 하나로 연결한 초대형 국제행사였다고 주최 측 관계자가 말했다. 

이의한 총재의 환영사와 행사 현장 모습
이의한 총재의 환영사와 행사 현장 모습

특히 이 날 행사 개막식 전 내빈 입장식에서는 이의한 총재를 필두로 아랍에미리트, 케냐, 남아공,불가리아, 가나 대사등을 비롯한 주한 고위급 외교관들과 미국, 러시아, 영국, 아프리카 등 약 30여개국가의 외국대표들이 대부분 각국의 전통복장을 입고 입장 한 뒤 모두 무대로 올라 함께 현장의 참석자들과 온라인 상의 전세계 시민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모습이 특별했으며 주최 측이 말하는 지구촌의 대화합을 위한  ‘세계를 하나로 World Together’ 라는 본 행사의 취지를 잘 살려준 장면이었다고 할 수 있겠다.
이 번에 통산 열두번째 행사를 치룬 GMAEA 창립자 이의한 총재는 환영사에서 “우리 지구촌 전 세계시민들이 국가나 종교나 이념이나 인종을 떠나 서로 인정하고 존중하며 함께 더불어 행복을 나누는 지구촌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게 본 행사를 치루는 목적입니다.”라고 말하며 그것이 곧 하나의 지구촌이요 세계 평화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UAE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대사(오른쪽), 이의한 총재(왼쪽)와 코리아포스트 조경희 부회장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UAE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대사(오른쪽), 이의한 총재(왼쪽)와 코리아포스트 조경희 부회장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