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더 딜리버리 전용으로 개발된 라페 샌드위치와 샐러드 선봬
오는 12월 23일 성동구 본사서 예비창업자 대상 창업설명회 진행 예정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강남구 언주로에 딜리버리 특화 매장 언주아크로힐스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1인 소자본창업 및 소형 평수 매장 운영을 통한 투자 리스크 최소화 등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이번 딜리버리 특화매장을 선보였다. 배달 전문 카페 특성에 맞춰 매출 상승 전략과 방향, 상권 분석 데이터를 통한 LSM 시행 등 세부적인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딜리버리 특화 매장 언주아크로 힐스점 오픈
카페베네, 딜리버리 특화 매장 언주아크로 힐스점 오픈

새롭게 오픈한 언주아크로힐스점은 약 7평 규모의 소형 매장으로 배달과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신규 컨셉의 매장으로 운영된다. 기존 매장에서 증명된 스테디셀러와 배달 전용으로 개발된 시그니처 라페 샌드위치와 샐러드 등의 메뉴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당근라페 샌드위치 △적채라페 샌드위치는 품질 좋은 국내산 채소를 엄선해 만들었다. 원재료 맛을 살려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비대면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과 예비창업자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이번 딜리버리 특화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토종 브랜드 카페베네만의 노
하우가 담긴 ‘카페베네 더 딜리버리’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매달 정기적인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오는 12월 23일 오후 2시, 성동구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는 소자본으로 창업 가능한 딜리버리 특화 매장과 일반 매장에 관한 정보를 모두 전달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