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새해를 맞아 ‘2022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2년째 선보이는 새해맞이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100% 당첨 행사로, 참여만 해도 아메리카노(R) 쿠폰부터 경우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럭키드로우 보드판에는 사은품을 랜덤 구성해 소소한 행복과 재미를 더했다. 

특히 올해 이벤트에는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고객 참여형 캐릭터 ‘트리베리&라브’를 활용했다. 트리베리&라브는 투썸의 인기 제품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공룡 모양 캐릭터다. 럭키드로우 보드판과 슬리퍼, 그립 팝 등의 이벤트 경품을 통해 트리베리&라브를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2022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진행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매장별 이벤트 진행 여부 및 시작 일정, 사은품이 다를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찾으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받은 쿠폰은 구매 매장에서 바로 사은품으로 교환해야 한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2022년은 보다 희망차고 즐거운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행운이 넘치는 2022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