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뷰 ‘당근마켓 남편들’로 화제 모은 유튜버 ‘너덜트’ 함께한 디지털 영상 온에어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설 명절 특수를 앞두고 디지털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전했다. 코믹 숏무비 ‘당근마켓 남편들’로 화제를 모은 유튜버 ‘너덜트’와 함께한 스핀오프 영상으로, 재치 있는 썸네일 이미지부터 눈길을 끈다.

너덜트는 최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를 통해 입소문 나며 화제가 된 2인조 유튜버이다. 중고거래하는 남편들의 모습을 실감 나게 연출한 유튜브 영상 ‘당근마켓 남편들’은 조회 수 300만 회를 넘기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이번 바이탈뷰티 영상에서는 중고마켓 거래 장면의 패러디를 통해 설 선물을 준비하려는 남편들의 모습과 고민을 너덜트만의 위트로 재치 넘치게 풀어내며 매해 똑같은 설 선물 세트 대신 센스 있게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선물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유튜버 '너덜트'와 함께한 바이탈뷰티 광고 
유튜버 '너덜트'와 함께한 바이탈뷰티 광고 

설 선물 세트를 중고거래하러 만난 남편들이 갑자기 걸려온 아내의 전화에 상황이 급반전되는 전개로 공감과 웃음을 유도하는 이번 슈퍼콜라겐 에센스 신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아모레건강TV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아 유쾌하고 차별화된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설에는 슈퍼콜라겐 에센스로 센스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바이탈뷰티는 오늘(4일)부터 ‘슈퍼콜라겐 에센스 시그니처 에디션’ 구매 시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와 쇼핑백을 별도로 제공한다. 설을 맞이해 준비한 포장 서비스는 정성스러운 오간자 보자기와 'THANKS AND LOVE' 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해당 서비스는 바이탈뷰티 네이버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시그니처 에디션’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시그니처 에디션’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