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대표 라인 ‘아토베리어365’의 크림 플러스와 로션 플러스로 쿠팡 전격 입점

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국내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 쿠팡에 전용 브랜드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피부 건강의 중요성이 확대되고 안정성을 강조한 더마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대세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한 쿠팡에 전격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 것이다.

쿠팡 브랜드스토어 공식 입점한 더마 화장품 브랜드 '에스트라'
쿠팡 브랜드스토어 공식 입점한 더마 화장품 브랜드 '에스트라'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아토베리어365 크림 플러스’와 ‘아토베리어365 로션 플러스’로, 아토베리어만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된 ‘더마온(DermaON®)’을 핵심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의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에스트라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아토베리어365 크림 플러스와 로션 플러스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더마위크 기간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17일에는 ‘골드박스’ 행사를 진행해 단 하루동안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스트라의 관계자는 “네이버, 11번가에 이어 쿠팡까지 적극적인 이커머스 시장 진출에 나서며 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간편한 쇼핑과 빠른 배송으로 에스트라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