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이 담긴 ‘딸기 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을 맞은 딸기를 더욱 달콤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리퀀시 이벤트와 카카오페이 할인 쿠폰 이벤트 등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카페베네 딸기 신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나만의 취향으로 완성하는 딸기 플리 프로모션이 MZ세대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딸기 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 

먼저, 딸기 신메뉴 프리퀀시 이벤트는 카페베네 멤버십 앱 내 바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생딸기 주스, 생딸기 라떼, 딸기 쿠키앤크림 프라페노로 이루어진 카페베네의 딸기 신메뉴 음료 3종을 포함한 신메뉴 1회 구매가 필수다.
신메뉴 포함 총 5회의 프리퀀시 적립 시 인기 메뉴인 생딸기 라떼 1+1 멤버십 쿠폰이 익일 발급된다. 이후 가까운 카페베네 매장에 방문하여 3월 말까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은 3월 20일까지 가능하다. 

카페베네는 오는 2월 28일까지 카카오페이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의 혜택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은 후,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하면 딸기 신메뉴 음료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추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4시간 내 사라지는 스토리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카페베네 딸기 신메뉴로 내 취향의 딸기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