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콜라보 기념 ‘카러플팩’ 출시…피자헛 피자 1판과 한정판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

피자헛이 ㈜넥슨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아이템을 담은 ‘카러플팩’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콜라보는 피자헛의 주요 고객층 중 하나인 MZ 세대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러플팩’은 피자헛 피자 전 메뉴 중 1판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콜라보 아이템(△피자헛 카트 △피자헛 스키드 △피자헛 풍선) 쿠폰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아이템 쿠폰은 피자헛 매장 또는 온라인을 통해 피자 주문 시 지급되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앱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여 사용 가능하다. 제공되는 아이템 중 피자헛 카트와 피자헛 스키드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카러플팩은 내달 27일까지 약 한 달간 한정 판매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피자 주문 시 콜라보 박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MZ 세대의 사랑을 받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피자헛이 만나 다양한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콜라보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참신한 마케팅으로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