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질환 보유자, 에스트로겐 민감자도 안전하게 갱년기 케어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최근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며 ‘어떻게 백수오를 모르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한건강생활은 여성 건강 브랜드 ‘이너플로라’와 갱년기 건강솔루션 ‘에스트리션’을 필두로 다양한 이너뷰티, 스킨케어 제품 등을 통해 여성들의 근본적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TV 캠페인 역시, 배우 배종옥과 함께 갑자기 찾아온 갱년기 증상을 어떻게 케어해야 할 지 모르는 여성들에게 가장 안전한 갱년기 케어 솔루션인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제안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신규 캠페인 이미지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신규 캠페인 광고

유한건강생활이 여성 갱년기에 대한 고민 끝에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 주목한 이유는 제품개발의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안전성’에 있다. 그간 유한건강생활은 생산의 ‘효율성’과 ‘안정성’보다 제품의 ‘안전성’에 주목, 우리의 몸에 가장 안전하면서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물을 찾아 꼭 필요한 유효성분만을 추출하는 공법을 통해 제품을 선보여 왔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또한, 거듭한 연구개발 결과 국내에서 이보다 더 뛰어난 원료는 현재까지 없다고 판단, 제품화한 것이라고 기업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