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객 대상 오프라인 홍보와 인스타그램 온라인 홍보 병행

재단법인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이하 조직위)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이하 엑스포)’의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홍보에 나선다고 전했다.
온라인에서는 엑스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 되는 ‘설맞이 티켓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가 다음달 2일까지 진행중이다.
참여방법은 엑스포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com/in3expo/) 접속, 엑스포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기,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 태그 후 설맞이 인사와 함께 티켓 오픈 소식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설맞이 온‧오프라인 홍보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설맞이 온‧오프라인 홍보

오프라인에서는 영주를 방문하는 귀성‧귀향객들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영주시 주요 진출입로인 영주‧풍기IC와 육교 등에 엑스포 홍보 현수막과 가로등 배너를 설치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엑스포 개최 사전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설 연휴 전날인 28일 중앙고속도로에 위치한 치악휴게소(부산방면)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리플릿과 방한 용품이 든 홍보물을 배부하고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인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달에 이어 ‘발로 뛰는 엑스포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조직위는 앞으로도 관람객 100만명 이상 유치를 목표로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 홍보를 병행하고 TV 및 라디오 광고 등 방송매체 등을 통한 전방위적인 엑스포 홍보에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장성욱 조직위 사무총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면역력 증진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불고 있는 만큼 인삼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며 “꾸준하고 지속적인 홍보 활동으로 많은 분들이 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2022년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