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동계 전지훈련 및 재능기부 활동 추진
상태바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동계 전지훈련 및 재능기부 활동 추진
  • Lee ji
  • 승인 2022.02.07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이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기초 체력 보강을 통한 경기력 향상과 배드민턴 대회를 대비한 동계 전지훈련을 추진하고, 훈련지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찾아가는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계 전지훈련은 해남우슬체육관 등 전남 해남군 일대에서 진행되었으며, 러닝테스트, 웨이트 훈련, 해변 풋워크 훈련, 산악훈련 등의 훈련일정을 10일간 소화하며 2022년에도 우수한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를 했다.
또한 지역주민에게 건전한 여가선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남군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원포인트 레슨 등 ‘찾아가는 재능기부’ 활동도 펼쳤다.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선수들이 지난 1월 18일 전남 해남군 일대에서 특별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선수들이 지난 1월 18일 전남 해남군 일대에서 특별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은 2022년 3명의 선수(노진성, 진성익, 서재우)를 영입하여 젊은 피 수혈을 통한 전력 강화에 나섰으며, 노진성 선수는 입단과 동시에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올해 출전하는 여러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은 2021년 정향누리 전국 가을철 종별 배드민턴 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 동일 대회 6연패를 달성하는 등 꾸준히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가장 많은 동호인이 활동하는 배드민턴단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과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