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카페베네’라는 콘셉트 매장 관심 증가… 해당 지역과 어울리는 매장 확대할 예정

㈜카페베네가 바다와 자연을 통해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는 카페베네 주문진점과 강릉안목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두 매장은 탁 트인 바다 경관과 어우러진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널찍한 공간으로 휴가철 여행객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주문진점’은 소돌항 해안도로에 자리 잡았다. 넓은 주차 공간이 있어 드라이브를 즐기는 여행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매장이다. 모든 좌석이 오션뷰로, 바다를 한눈에 보며 카페베네의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루프탑에는 시그니처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문진점(왼쪽)·강릉안목점
주문진점(왼쪽)·강릉안목점

‘카페베네 강릉안목점’은 강릉의 대표 관광지인 강릉항에 신규 오픈했다. 깔끔한 분위기와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이 인상적이며, 통유리창을 통해 푸른 동해 바다를 마주하기 좋은 매장이다. 특히, 해당 매장 1층은 반려동물 동반 이용이 가능해 반려동물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두 매장은 모두 통건물에 오션뷰 펜션이 함께 있어 펜션에 머무르고 가는 여행객들에게 기분 좋은 휴식처가 되어줄 전망이다.
카페베네는 프렌차이즈 차별화가 중요시됨에 따라 ‘우리동네 카페베네’라는 콘셉트로 해당 지역과 어울리는 매장 콘셉트를 구성하여 매장 오픈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우리동네 가까이에서 누구나 카페베네를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펫 동반 매장에 관한 관심이 늘고 있으며, 우리동네 매장 콘셉트 관련 개설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바닷가 근처 여행객들이 더욱 편하게 매장을 즐길 수 있도록 2월 말 카페베네 최초로 DI(Drive-In)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