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이 소규모·비대면 스마트 관광 서비스 수요 증대에 발맞춰 진도 관광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진도 관광 스탬프투어는 지역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방문, 스탬프를 찍고 기념품을 수령하는 현장 체험형 관광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 안내 서비스는 기존의 종이 리플릿으로 얻을 수 있는 정보의 한계점을 보완하고, 관광객들에게 투어 참여의 편의를 제공해 관광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총 24개 관광지 지점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선물로 진도 관광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진도 관광, 스탬프투어 
진도 관광, 스탬프투어 

스탬프투어에 참여할려면 휴대전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 앱을 검색 후 설치하고 ‘진도군 스탬프투어’를 선택하면 된다.
진도군민을 제외한 관광객이 대상이며, 주요 관광지 24개소에서 ▲18개이상 모바일 앱 인증완료시 3만원 상당 ▲15개는 1만5천원 상당 ▲10개 이상은 1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지급한다.
진도군 관광과 관계자는 “진도 관광 모바일 스탬프투어는 보물찾기하듯 보배섬 진도군의 구석구석 숨은 관광 명소를 찾아가는 즐거움을 드리는 관광 프로그램이다”며 “사랑하는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스탬프 투어를 통해 진도 관광의 재미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