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뮨 루테인 포함 건기식 5종 구매 고객에게 휴대용 약통과 장민호 스티커 제공

일동후디스가 오늘(28일) 단 하루 11번가에서 ‘하이뮨’ 구매 고객 대상 장민호 굿즈 증정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오늘 하루 동안 11번가에서 하이뮨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광고 모델 장민호의 첫 미니 앨범 50명, 친필 싸인 건기식 제품 8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하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3, 루테인, 코큐텐, 밀크씨슬&홍경천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약통과 장민호의 모습이 담긴 스티커가 제공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꾸며 사용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장민호 굿즈 증정 깜짝 이벤트
일동후디스 하이뮨, 장민호 굿즈 증정 깜짝 이벤트

또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구매하면 하이뮨 스틱 타입 2입을 추가 증정하며,  총 구매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기프티콘,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최대 8% 할인 쿠폰, 중복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등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광고 모델 장민호와 함께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인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