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 우먼스 캠페인 전개로 여성 아웃도어 시장 집중 공략 예고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배정원)가 2022년 봄 시즌 여성 컬렉션 출시와 함께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의 시작을 알렸다.

모델 김명진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색다른 세상 밖으로’를 테마로 갑갑한 현실을 벗어나 색다른 세상인 아웃도어로 모험을 떠나자는 스토리를 담았다. 화보 속 모델은 푸른 초원과 파스텔빛 하늘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과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했다.

컬럼비아,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 진행
컬럼비아,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 진행

컬럼비아는 화사한 컬러의 재킷과 크루넥, 등산화 외에도 조거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2022년 봄 시즌 여성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데일리 아웃도어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캠페인 메인 제품인 ‘드라이 트리핀™ 크롭 재킷’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스프링 아우터다. 스냅 단추 여닫이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후드와 밑단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자유롭게 핏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컬럼비아는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해 ‘스노우(SNOW)’, ‘B612’와 협업, 14일부터 AR 필터를 활용한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과 가상 시착 서비스인 ‘슈 트라이 온(Shoe Try On)’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