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에게 자연화식 주고 싶은 펫팸족은 굽네로 오세요!
국내 펫팸족 1500만 시대 맞아 펫펨족과 반려견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행사 마련
굽네 홈페이지서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무료 증정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반려견을 위한 자연화식 제품을 동시에 증정하는 일석이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국내 펫팸족(Pet+Family)의 수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굽네는 회원 중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펨족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콜라보 이벤트를 함께하는 듀먼은 인공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다.

굽네 자연화식 무료증정 이벤트
굽네 자연화식 무료증정 이벤트

참여방법은 굽네 홈페이지에서 1만 5천원 이상 주문한 뒤 결제창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를 누르면 된다. 참가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에게는 1~2일 뒤 SMS를 통해 쿠폰 코드가 발송된다. 듀먼몰 회원 아이디 당 1회 참여할 수 있고 쿠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무료 제공되는 2만원 상당의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50g 10팩은 맛과 식감을 살린 자연화식 제품으로 평소 변 냄새가 심하거나 편식이 심한 반려견의 소화를 돕는다.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의 수분함유량이 특징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지난 1차 듀먼 자연화식 증정 이벤트가 반응이 좋아 2차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굽네 펫팸족 고객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