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유산균 총25억 마리, 유산균 종류도 특허유산균 2종, 4중 코팅 유산균 7종으로 업그레이드
오는27일(일)까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유산균 수와 유산균 종류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아이얌 그릭요거볼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아이얌 그릭요거볼’은 국산 원유로 만든 200g 분량의 신선한 그릭요거트를 그대로 동결건조한 요거트 영양 간식이다. 그릭요거트의 부드러운 맛과 영양에 살아있는 유산균까지 우리아이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다. 색소,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HCCP인증까지 받아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아이얌 그릭요거볼' 4종 리뉴얼
일동후디스, '아이얌 그릭요거볼' 4종 리뉴얼

이번 리뉴얼 제품은 유산균 수를 25억 마리로 증량하고 유산균 종류를 8종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4중 코팅 유산균 일동프로바이오틱스-7 플러스와 일동특허유산균 2종을 배합해 제품 내 유산균의 장내 생존성을 높였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등 다양한 유산균의 효능을 강화했다. 플레인,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로 총 4가지 맛으로 구성하였으며 모양은 원형으로 변경해 기존의 부서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이얌 그릭요거볼’은 우리 아이의 튼튼한 장 건강을 위해 오랜 고민과 연구를 통해 만든 영양 만점 아이 간식이다.”라며 “이번에 더욱 높아진 유산균 함량으로 특히 환절기에 약해지는 아이들의 면역력과 장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아이얌 그릭요거볼’ 4종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7일(일)까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로 아이얌 체험 참여 신청과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아이얌 그릭요거볼4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