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의 건강과 청결을 책임질 프리미엄 펫 드라이 샴푸, 에너지바, 반려견 전용티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이하 조선 팰리스)’가 반려견과 도심 속에서 건강하고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Night out with my pet) 시즌3’ 패키지를 3월 23일(수)부터 12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고 전했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시즌3’는 도심 속에서 펫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패키지로 펫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펫 아이템과 조선 팰리스만의 세심한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한 체험형 펫 전용 패키지다.

조선팰리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펫
조선팰리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펫

이번 시즌 3에는 사랑하는 펫과 더 건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펫 전용 러닝머신인 ‘나인닷 펫 러너’를 객실 내 준비했다.

 웰컴 어메니티로는 펫의 에너지를 충전시켜줄 ‘위그힐 위시바 (에너지바)’, ‘위시낵 이용 상품권’과 ‘펄펄날개 반려견 전용티’, 그리고 손쉬운 펫케어를 위한 ‘산타마리아 노벨라 펫 드라이 샴푸’가 제공된다.

또한 펫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할 ‘하울팟의 펫 전용 토이’를 제공해준다.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특별한 나의 펫에게 주는 특별한 호캉스를 통해 더욱 건강한 휴식을 제안한다. 

해당 패키지는 마스터스 룸 또는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룸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에 펫 용품을 사전 세팅하여 준비된다.

객실에 세팅되어 있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howlpot)의 하울리 하우스’, ‘디팡(Dfang)의 펫 스텝’, ‘르쿠르제 펫 전용 식기’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펫 아이템을 경험해볼 수 있다. 

호텔 입장 시에는 반려견 전용 유모차 ‘미리미리 라이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통해 호텔 안에서의 편리한 이동을 돕는다. 유모차는 팰리스 게이트 입장 시 별도의 예약 없이 대여가 가능하다.

투숙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스터스 룸 10만원,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15만원의 인룸서비스 식음 크레딧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3월 23일(수)부터 12월 31일(토)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가격은 마스터스 룸은 55만원부터,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룸은 80만원부터(반려견 1마리 동반 투숙 기준)이다. 펫 추가 시 10만원(10% 세금 별도)이 별도 추가되며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