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나만의 냉장고, 이마트, 포켓CU, 세븐일레븐 및 렛츠와인 스마트오더 통해 구매 가능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리큐어 브랜드 베일리스가 봄시즌을 겨냥해 달콤한 레드벨벳 케이크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 온라인 스마트오더 전용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 한정판 패키지는 지난 2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와 전용 글라스 2종, 그리고 레시피북으로 구성됐다.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 한정판 패키지 출시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 한정판 패키지 출시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 한정판 패키지에는 ‘마시는 컵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고블렛 디자인의 한정판 글라스와 베일리스 전용 우유병 모양의 미니 글라스가 포함되어 있다.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는 핑크빛 색상의 크림 리큐어로, 초콜릿 케이크에 더해진 크림치즈 프로스팅과 코코아 파우더의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달콤한 컵케이크를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부드러운 맛과 향이 마치 케이크를 마시는 것과 같은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는 우유, 생크림 등 간단한 재료로 누구나 특별한 디저트용 칵테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 30ml, 우유 100ml를 따라 섞고 생크림과 가니시를 올리면 컵케이크 모양의 칵테일 한 잔이 완성된다.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 한정판 패키지는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마트, 포켓CU, 세븐일레븐 및 렛츠와인 애플리케이션 내 스마트오더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해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및 결제 후 픽업 일자와 장소를 지정해 편리하게 수령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 베일리스 브랜드 담당 조유민 대리는 “달콤한 베일리스 레드벨벳향 컵케이크는 봄날에 어울리는 특별한 홈술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스마트오더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색다른 디저트 칵테일을 집에서 직접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일리스는 아이리시 위스키와 신선한 아일랜드 산 크림, 벨기에산 초콜릿, 바닐라의 조화로 완성된 아이리시 크림 리큐어다. 부드러운 질감과 색다른 달콤함으로 커피,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