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출시 기념 자사 온라인 회원 대상 배달 30%, 방문 포장 40% 할인 프로모션 실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갈비맛 스테이크와 케이준 쉬림프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립스테이크&쉬림프’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립스테이크&쉬림프’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립스테이크 바이트’와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을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에 담은 하프앤하프 메뉴다.  

피자헛, ‘립스테이크&쉬림프’를 기간 한정 출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맛 스테이크에 치즈, 토마토 토핑이 올라가 풍성한 감칠맛을 선사하는 ‘립스테이크 바이트’와 탱글탱글한 통새우에 케이준 시즈닝과 매콤달콤한 하바네로 칠리소스가 만난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등 두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헛만의 프리미엄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피자헛의 시그니처 엣지인 △콘치즈 포켓 △골드바이트 엣지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 회원 대상 30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 온라인 회원에 한하여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30%,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립스테이크&쉬림프’는 정가 34,900원에서 방문포장 회원혜택이 적용되면, 20,94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에 보내주신 사랑에 힘입어 인기 프리미엄 메뉴 2종을 한 번에 즐길 수있는 ‘립스테이크&쉬림프’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에 원조 프리미엄 피자헛 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