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에 따라 즐기는 33가지 버츄오 커피, 당신의 커피를 찾아보세요”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라테∙아이스, 핸드 드립 스타일까지, 취향이나 레시피에 따라 즐길 수 있는 33가지 버츄오 커피로 자신의 취향 찾아볼 수 있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오는 5월 18일까지 버츄오 머신에 최대 11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버츄오 넥스트’를 포함, 다양한 버츄오 머신과 액세서리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맞이 홈카페 새 단장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전 제품 프로모션 진행
네스프레소, 버츄오 전 제품 프로모션 진행

먼저,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는 최대 8만 원 상당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츄오 넥스트’와 함께 더욱 다채로운 홈카페를 즐기게 해주는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 3’ 또는 ‘에어로치노 4’와 함께 구매 시 총 8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버츄오 넥스트’ 단독 구매 시에는 6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버츄오 플러스’ 머신 구입 시에도 특별한 혜택이 적용된다. ‘버츄오 플러스’를 ‘에어로치노3’ 또는 ‘에어로치노 4’와 함께 구매 시 11만 원 상당의 할인이, 단독 구매 시 9만 원 상당의 할인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 4’를 별도 구매할 경우에도 2 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는 혁신적인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로 부드러운 크레마와 깊은 향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를 통해 버튼 한 번으로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읽어 추출 시간과 속도, 추출량, 온도와 크레마까지 최적의 커피 조건을 자동으로 맞춰준다. 버츄오 넥스트와 함께라면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라테∙아이스, 핸드 드립 스타일까지 33가지의 버츄오 커피를 버튼 한 번으로 개인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이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22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