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이상 연박시 아리아 런치, 픽업&샌딩 서비스, 커플 스파 등 풍성한 혜택 마련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봄 웨딩을 준비하는 허니무너들을 위한 ‘로맨틱 이스케이프 Ⅲ(Romantic Escape Ⅲ)’ 패키지를 12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고 전했다. 

‘로맨틱 이스케이프’는 호텔 오픈 이후 누적 약 1,700쌍의 허니무너들이 방문하며 제주 허니문의 명소로 떠오르는 그랜드 조선 제주만의 시그니처 허니문 패키지로, 프라이빗한 힐 스위트 전용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를 모두 누리며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중문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은 힐 스튜디오 스위트 오션뷰 객실에서의 2박과 힐 스위트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 제이’에서의 조식 2인 (2회), 저녁에는 샴페인과 프리미엄 주류 및 스몰 플레이트 선택 서비스가 제공되는 그랑 초이스 2인 (2회) 혜택을 포함하여 둘만의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로맨틱 이스케이프 Ⅲ(Romantic Escape Ⅲ)’ 패키지
‘로맨틱 이스케이프 Ⅲ(Romantic Escape Ⅲ)’ 패키지

신혼 부부로서의 첫 시작을 달콤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인룸 서비스로 와인 1병과 조선델리 마카롱 세트가 객실에 세팅되며, 허니문의 추억을 간직하도록 그랜드 조선 제주 내 오름정원 등 인기 포토 스팟에서 커플 스냅 촬영 후 액자에 담아기프트로 제공한다.

또한 루프탑 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도록 ‘로맨틱 선셋 디너 2인(1회)’이 포함되어 잊지 못할 허니문의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3박 이상 연박 고객을 위한 풍성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패키지 기본 혜택과 함께 허니문의 시작과 끝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럭셔리 리무진 제네시스 G90 프레스티지 차량을 이용해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 1회(편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리아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런치 2인(1회),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스파 오모로비짜’ 의 시그니처 풀바디 커플 스파 마사지 2인(60분)과 스페셜 기프트로 수분 토너 미스트 30ml를 제공해 여행의 피로를 완화시킬 수 있다.

패키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오가닉 프리미엄 파자마 브랜드 ‘리프로드(Reprod)와 협업하여 제작한 그랜드 조선 커플 파자마를 선착순 150팀 한정으로 증정한다. (투숙 당 1회, 화이트&그린 컬러)

또한 4월 11일(월)까지 예약하는 얼리버드 고객에 한해 1박 당 11만원(세금포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4월 4일(월)~11일(월)까지 인스타그램 게시물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