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코로나19 영향 및 사회적인 이슈로 인해 커지는 물가 상승에 대응해 대한민국 국민의 부담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국민 물가 안정 프로젝트 ‘실속 시리즈’ 상품 출시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GS25는 이달 말까지 국민의 대표 먹거리인 김밥에 대해 가격은 낮추고 양은 증량한 가성비 만점의 실속 김밥 △실속정통왕김밥 △실속삼겹왕김밥 △실속커플SET김밥 3종을 선보인다.

GS25에서 국민 물가 안정 프로젝트로 선보인 실속 김밥 3종 상품
GS25에서 국민 물가 안정 프로젝트로 선보인 실속 김밥 3종 상품

GS25는 날로 커지는 물가 상승의 부담 속에서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편의점 대표 상품이자 국민의 먹거리인 김밥을 첫 번째 실속 시리즈 상품군으로 선정했다.

GS25는 실속 김밥 3종을 시작으로 4월에는 전국 최저가 수준의 계란과 쌀 등 생활필수품 중심의 실속 시리즈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국민의 물가 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할 방침이다.

민정환 GS25 FF (Fresh Food) 담당 MD는 “최근 사회적인 요인들로 인해 많은 상품의 가격이 오르는 추세 속에서 고객분들이 부담 없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실속 있는 김밥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GS25는 이번 실속 김밥을 필두로 생활필수품 영역까지 실속 시리즈를 차례대로 확대해 국민 생활에 도움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첫 번째 실속 시리즈인 김밥 출시에 맞춰 GS25 공식 모델인 찬또배기 이찬원 굿즈를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나만의냉장고’ 앱을 통해 실속 김밥을 예약 주문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찬원 굿즈 경품은 2022 이찬원 시즌 그리팅부터 포토북, 다이어리, 포토엽서, 스티커 세트, 포토카드 세트 등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