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실속 원하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12개입 제품 추가 출시

삼일제약은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프로틴밀’ 12개입 제품을 신규 출시한다고 28(월) 밝혔다. 기존 24개입 구성에서 소비자의 실용성을 위해 소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일일하우의 100% 비건 프로틴 음료인 ‘프로틴밀’은 큰 인기를 모으며 최근 1차 물량이 완판됐다. 지난 3월, 광고 캠페인 ‘비건이건 아니건’을 통해 등장한 브랜드 모델 신민아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일명 ‘신민아 효과’를 누린 것으로 보고 있다. 

일일하우, ’프로틴밀 24개입 제품 1차 완판
일일하우, ’프로틴밀 24개입 제품 1차 완판

제품이 완판되는 과정에서 소비자들은 “식사 대용으로 구입한 1인 가구인데, 냉장고가 작아 24개입 중 일부는 상온에 보관하게 된다”, “달지 않고 건강한 맛으로 친구, 지인에게 추천하고자 선물용으로 구입하고 싶은데, 이에 적당한 포장의 제품이 필요하다” 등의 리뷰를 남겼다. 이러한 의견을 반영해 기존 24개입 1세트 구성의 제품에서 실용성을 높인 12개입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1회 제공량(250ml) 당 무려 2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가진 식사 대용 프로틴밀이다. 18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GMO 프리 대두단백· 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갖춘 100% 완전 단백질 식품이다.
한편, 일일하우는 ‘건강한 하루하루(日日)를 위한 검증된 노하우(Know-how)를 찾아 누구나 옳은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