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세트 제품 구매 시 컨투어 필로우 2개 증정 눈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zinus.co.kr)가 롯데백화점 울산점에 지난 25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울산점은 체험형 리빙 카테고리를 전략 상품군으로 육성하여 지역 소비자들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누스는 3월 25일부터 4월 말일까지 롯데백화점 울산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리빙존 내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 전용 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며, 침대 세트로 구매시 컨투어 필로우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지누스, 25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입점
지누스, 25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입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울산 지역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누구든 손쉽게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고객 유형에 따라 매트리스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당사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코로나를 대비하여 안심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소독 및 방역에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매트리스 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브랜드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공식 홈페이지(zinu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