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안성맞춤 식사대용, 일일하우 프로틴밀 약 1만 개 체험 이벤트 진행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국내 대형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및 스파크플러스와 협업해 입주자 대상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바쁜 일상으로 제때 식사를 챙기기 힘든 직장인을 대상으로 영양 만점 간편 식사대용식으로서의 일일하우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일일하우는 이번 이벤트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및 스파크플러스 57개 지점에 고객 체험용 일일하우 프로틴밀 1만 팩을 제공한다. 해당 지점의 패스트파이브 및 스파크플러스 입주자는 수량 소진 시까지 일일하우를 체험할 수 있다.

일일하우, 공유오피스 샘플링 통해 건강한 한끼 대용식 찾는 직장인 공략
일일하우, 공유오피스 샘플링 통해 건강한 한끼 대용식 찾는 직장인 공략

일일하우는 삼일제약이 새롭게 론칭한 웰니스 푸드 브랜드로,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마시는 비건 프로틴 음료인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비건 귀리음료인 ‘일일하우 오트리치’ 가 있다. 

먼저,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일일하우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완성한 100% 식물성 프로틴 음료로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은 낮춘 고단저지(고단백·저지방)의 식사대용 프로틴밀이다.

기존 프로틴 음료와 차별화되는 높은 단백질 함량과 다양한 영양성분을 자랑한다. 1회 제공량(250ml) 당 무려 22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식약처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킨다. 동시에 18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100% 완전 단백질이 빈틈없이 영양을 채워 4,800mg의 풍부한 BCAA가 함유됐다. 또한 무(無)포화지방, 무(無)트랜스지방, 무(無)콜레스테롤로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풍부한 식이섬유와 무기질로 포만감을 느끼도록 설계했다.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식물성 음료로 귀리가 12% 함유돼 있다. 유당이나 설탕,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는 안전한 식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설탕 없이 효소분해 과정만으로 귀리 본연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나기 때문에 체중관리에도 좋다. 일일하우는 대표 제품 외에도 비건 스틱젤리 3종인 ‘비건 파이토 콜라겐 부스터 석류’, ‘비건 히알루론산 코코넛’, ‘비건 히알루론산 알로에’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일일하우는 ‘누구에게나 옳은 건강’이라는 슬로건 아래 100% 비건 인증을 받은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일하우 전 제품은 일일하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