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쿠셔닝과 추진력, 유연성을 제공하는 듀얼 윙 구조 미드솔로 최상의 워킹 컨디션 제공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으로 가볍고 방수, 투습, 건조 기능 우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뛰어난 완충력과 탄성력으로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워킹화 ‘플라이워크 바이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2가 선보인 ‘플라이워크 바이브’는 미드솔 중앙에 아치형 모양의 길을 만들어 날개 모양을 연상케 하는 듀얼 윙(DUAL WING) 구조를 적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추진력을 더해주는 밸런스 바(BALANCE BAR)와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고 에너지 리턴 역할을 하는 3D 스태빌라이저(STABILIZER)를 적용해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INVISIBLE FIT) 기술을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 갑작스러운 날씨 환경 변화에도 최상의 워킹 컨디션을 제공한다. 신발 갑피에는 혁신적으로 무게를 줄이고도 내구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장시간 신발을 신고 있어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간편하게 조이고 푸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그레이, 블랙, 크림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K2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플라이워크 바이브 TV CF도 지난 1일부터 온에어했다.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CF 영상은 SNS채널, 유튜브, 네이버 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