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17일(일)까지 총 1000명 체험단 모집 및 우수활동자 다양한 혜택 증정

일동후디스가 호주의 프리미엄 원유와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를 포함해 모유영양설계로 완성한 ‘트루맘’의 체험단 ‘트루맘마단’ 1000명을 오는 4월 17일(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은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 중 체험단으로 선정된 1000명에게 ‘NEW트루맘’과 ‘트루맘 뉴클래스’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아기 월령을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제품을 받고 체험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중 우수활동자를 선발해 1등에 30만원(1명), 2등에 10만원(5명), 3등에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체험단 ‘트루맘마단’ 모집
일동후디스, 트루맘 체험단 ‘트루맘마단’ 모집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20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트루맘’과 ‘트루맘 뉴클래스’를 최근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양 성분과 기능 설계로 리뉴얼 출시했다”며 “이를 기념해 ’트루맘마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아이들이 기초부터 튼튼한 영양으로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트루맘’은 1970년부터 유아식을 개발해온 일동후디스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완성한 대표 분유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초유 방어인자 IgG, sIgA는 물론 HMO모유 올리고당, 두뇌구성성분을 강화하는 등 영양성분과 기능설계를 더욱 강화하여 ‘트루맘’, ‘트루맘 뉴클래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