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솔루션 골드', 간&장 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복합건강기능식품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이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2종을 첫 출시하고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와 ‘간솔루션 골드’는 풀무원다논이 처음 출시하는 이중제형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은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풀무원다논은 정제와 액상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을 사용하여 제품력을 강화했다.

풀무원다논의 이중제형 제품은 정제와 액상을 한 용기에 담아 한 번에 쉽게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정제를 직접 만지거나, 물을 따로 먹지 않아 간편하고, 맛있는 액상과 함께 먹을 수 있어 소비자 선호도가 높다.

풀무원다논, 식약처 기능성 인정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간솔루션 골드',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
풀무원다논, 식약처 기능성 인정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간솔루션 골드',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는 장 건강 브랜드인 액티비아의 기술력이 적용된 장 건강기능식품이다.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에는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총 22종의 유산균주가 들어 있어 사람마다 다른 장내 환경에 맞는 균주를 제공한다. 먼저 액상에는 액티비아에 사용되는 5종의 유산균주와 락추로스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으며, 정제에는 고시형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있다. 또한 액상에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다.

'간솔루션 골드'는 간과 장 건강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액상에는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5종의 고시형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정제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풀무원다논이 출시한 이중제형 제품은 3중 구조 캡으로 먹기 직전까지 안전한 보관은 물론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정제와 액상을 구분하는 중간 캡은 정제의 흡습을 방지하며, 적당량의 액상이 나와 정제의 목 넘김이 편하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