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쾌적한 공간에 골프웨어 및 골프용품 다양한 아이템 선보여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이 골프 전문관을 오픈, 트렌디한 골프웨어 쇼핑부터 실내 골프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골프 핫스팟으로 거듭난다고 전했다.

스타필드 고양은 MZ세대의 폭발적인 유입으로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잡으면서 다양화된 수요를 반영해 골프웨어와 장비 쇼핑은 물론 클럽 시타까지 모두 가능한 200여평 규모의 원스톱 체험형 골프관을 기획했다.

백화점이 아닌 복합쇼핑몰에 골프 전문관이 들어서는 것은 ‘스타필드 고양’이 처음으로,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선호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영 골퍼 브랜드 비율을 높여 차별화했다.

먼저, 골프웨어는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필드 안팎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브랜드와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기능성 브랜드로 구성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브랜드는 미국 LA의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2030 영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말본골프’다.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적인 백화점 매장의 두 배 정도의 크기로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골프 오픈을 기념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0명 한정 양말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명 한정 볼&볼마커를 증정한다.

‘트와이스 골프웨어’로도 잘 알려진 ‘파리게이츠’도 새롭게 입점했다. 3040 영앤리치 골퍼부터 골프계의 새로운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가 타깃이다. 프레피룩과 과감한 로고플레이로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필드 위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골프 양말을,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100명 한정 카트백을 증정한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스타일리쉬한 기능성을 강조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소재를 활용,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구현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장갑, 모자, 캐디백 등 골프용품 비중을 늘려 의류뿐 아니라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100명에 한해 골프 양말을,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골프 플레이 세트를 증정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골프 쇼핑뿐 아니라 대형 실내 연습장 ‘데이골프’를 통해 원데이 골프 체험이 가능하다. 데이골프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장으로 모든 룸에 대형 와이드 스크린을 탑재해 필드에서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타필드 골프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목)까지 골프관 단일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이골프’ 이용권(1인 1회)을 증정한다.

오는 4월 29일에는 국내 최대 골프 용품 전문점 ‘골프존마켓’이 스타필드 골프관 내부로 위치를 옮겨 대폭 확장 오픈한다. 골프 클럽, 골프화, 스탠드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 용품을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시타실도 갖추고 있어 직접 스윙하며 골프 클럽을 체험해 볼 수 있고, 전문 판매원과의 상담을 통해 맞춤형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