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리뷰 미션 완료한 참여자 100명 선정해 ‘하이뮨 럭키박스’ 추가 체험 기회 제공

일동후디스가 여성의 건강한 신체 관리를 돕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체험단을 오는 24일(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는 체지방은 줄이고 단백질을 포함한 8중 복합 기능성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 일동후디스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안예원’을 &(앤)바디 엠베서더로 선정하고,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체험단 모집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체험단 모집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체험단은 하이뮨몰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총 200명에게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스틱’ 본품이 전달된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2주간 2회 이상 체험 리뷰를 업로드하면 미션 수행이 완료된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스틱’ 본품 3박스와 30만원 상당의 인바디 체중계, 홈트 제품으로 구성된 ‘하이뮨 럭키박스’의 체험 기회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약 한 달 동안 4회 이상의 럭키박스 리뷰를 업로드하면 베스트 챌린저를 선정해 LG퓨리케어, 호텔 숙박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스틱 본품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체험단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여성들을 위한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를 통해 단백질부터 체지방까지 동시에 관리하며 아름다운 신체를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는 산양유단백을 비롯한 5대 단백질로 동∙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4로 균형 있게 설계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 장 건강을 위한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및 아연, 칼슘, 나이아신, 비타민D 등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