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하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일일하우 프로틴밀’ 24개입 구매 시 일일하우 비건젤리 한 팩 증정

삼일제약의 웰니스 푸드 브랜드 일일하우가 ‘지구의 달’인 4월을 맞아 비건 식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일일하우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 보호에 관심이 높아지는 4월을 맞아 고객들이 지속 가능한 삶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하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일일하우 프로틴밀(24개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일하우 비건젤리 한 팩(14개입)’을 랜덤 증정한다. 일일하우 비건젤리는 설탕, 색소, 합성 향료, 보존료 무첨가 제품으로 ‘비거니즘’ 초심자도 간편하게 비건 라이프를 시작할 수 있다.

일일하우, 4월 ‘지구의 달’ 맞아 비건 체험하는 ‘브랜드데이’ 이벤트 실시
일일하우, 4월 ‘지구의 달’ 맞아 비건 체험하는 ‘브랜드데이’ 이벤트 실시

일일하우는 삼일제약이 론칭한 웰니스 푸드 브랜드로,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마시는 비건 프로틴 음료인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비건 귀리 음료인 ‘일일하우 오트리치’ 2종이 있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은 낮춘 ‘고단저지’의 식사 대용 단백질 음료다. GMO 프리 대두단백·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갖춘 100% 완전 단백질 식품이다. 18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며 1회 제공량(250ml) 당 2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식약처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킨다.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100% 식물성 귀리 음료로 귀리가 12% 함유돼 있으며 유당과 설탕,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는 안전한 식품이다. 설탕 없이 효소분해 과정만으로 귀리 본연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나기 때문에 체중관리에도 좋다.

일일하우는 대표 제품 외 비건젤리 3종인 ‘비건 파이토 콜라겐 부스터 석류’, ‘비건 히알루론산 코코넛’, ‘비건 히알루론산 알로에’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일일하우의 모든 제품은 깨끗한 공기와 물을 자랑하는 청정 자연의 제주 스마트팩토리에서 원료 입고부터 제품 출하까지 전 과정 첨단 자동화 설비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 및 관리된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일일하우는 모든 제품을 100% 비건 식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건강은 물론 친환경 가치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지구의 건강을 지키는 비건 라이프를 함께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