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참가 선수 및 관계자들에게 ‘손소독 안심티슈·겔’ 후원… 3년 만의 유관중 대회에 철저한 위생 관리 적극 지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14일부터 열리는 ‘제17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안심 방역으로 ‘풀무원로하스 손소독 안심티슈·안심겔’을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은 2014년부터 2022년(2020년 제외)까지 KPGA 코리안투어 시즌 개막전으로 개최되는 프로 골프 대회다. 약 3년여 만에 유관중 대회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총상금 7억 원의 규모로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라비에벨 올드코스에서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제17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에 참가한 선수들이 풀무원건강생활의 안심 방역 물품 ‘풀무원로하스 손소독 안심티슈•겔’을 지급받고 있다.
제17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에 참가한 선수들이 풀무원건강생활의 안심 방역 물품 ‘풀무원로하스 손소독 안심티슈•겔’을 지급받고 있다.

최근 따뜻한 날씨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골프 등 야외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방역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2022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첫 일정을 여는 이번 대회의 철저한 안심 방역을 위해 ‘손소독 안심티슈와 겔’을 후원하게 됐다. 안심티슈는 선수들이 수시로 손과 골프용품을 소독할 수 있도록 대회 기간 중에 선수들에게 지급되고 안심겔은 경기장 곳곳에 비치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 및 관계자들의 든든한 방역 지원군 역할을 하게 될 손소독 안심티슈·겔은 손 세정 및 살균뿐 아니라 생활 속에서 손이 자주 닿는 물건들의 청결과 살균을 돕는 위생용품이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개별 포장 티슈 타입과 겔 타입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병원성 균주 8종에 대한 살균력 실험을 통해 99.9% 살균력을 입증받았다.

풀무원건강생활 뷰티케어마케팅팀 박잎새BM은 “2014년부터 KPGA 코리안투어 시즌의 시작을 알려온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풀무원로하스의 안심 방역 물품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풀무원건강생활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안심 방역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삶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생활 솔루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2021 KPGA 윈터투어' 골프대회부터 꾸준히 안심 방역을 지속해오는 등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철저한 방역을 위한 후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풀무원로하스 손소독 안심티슈와 겔은 오프라인 전국 신세계백화점, SSG, 올가 매장 및 온라인 쿠팡, #풀무원, 자담터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