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2022 라이넥 좌담회’ 개최
상태바
GC녹십자웰빙, ‘2022 라이넥 좌담회’ 개최
  • Lee ji
  • 승인 2022.04.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의료 전문가가 연자로 나서… ‘라이넥’ 처방 사례 공유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최근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2022 라이넥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라이넥은 식약처 허가를 받은 유일한 인태반가수분해물로 전체 태반주사제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 1위를 차지한다.

이번 좌담회는 간 기능 개선제로 알려진 라이넥의 다양한 처방 사례를 공유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특히, 새로운 KOL(Key Opinion Leader)들이 연자를 맡아 젊고 새로운 라이넥의 이미지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좌담회 좌장은 김상만 GC녹십자아이메드 원장이 맡았고 서은경 차움 교수, 유재국 로뎀요양병원 원장, 조수현 중앙대병원 교수 등 6명의 전문가가 연자로 나섰다.

최근 진행된 ‘2022 라이넥 좌담회’에서 김상만 GC녹십자아이메드 원장이 발언을 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2022 라이넥 좌담회’에서 김상만 GC녹십자아이메드 원장이 발언을 하고 있다

서은경 차움 교수는 ‘라이넥을 활용한 만성염증 케어’를 만성염증 환자의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제품이 미치는 영향을 설명했다. 이어 유재국 로뎀요양병원 원장는 ‘중증근감소증에서의 라이넥 활용 사례’를, 조수현 중앙대병원 교수는 ‘라이넥을 활용한 만성피로증후군 케어법’를 소개했다.

또한, 이종진 서울대성병원 원장과 정회창 한빛마취통증의학과 원장은 ‘다양한 통증 영역에서의 라이넥 처방 케이스’를 공유했고, 정도감 다웰내과 원장은 ‘간 기능과 라이넥’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GC녹십자웰빙 IP본부 김재왕 본부장이 패널로 참석해 제품에 대한 Q&A 시간을 가졌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이번 좌담회 내용이 정리된 자료집을 일반과 개원의 등에 배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