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오븐바사삭·찍먹 커리 출시 기념 ‘요기요’서 주문 시 4천 원 할인
상태바
굽네, 오븐바사삭·찍먹 커리 출시 기념 ‘요기요’서 주문 시 4천 원 할인
  • Lee ji
  • 승인 2022.04.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삭한 찍먹 조합의 ‘굽네 오븐 바사삭’과 ‘굽네 찍먹 커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 이어져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바사삭 라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주문 시 4천 원을 할인한다고 18일 밝혔다. 할인 제품은 ▲오븐 바사삭 ▲치즈 바사삭 ▲바비큐 시카고 딥디쉬 피자다. 

주문 방법은 요기요 앱에서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4천 원이 할인된다.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요 결제 시 적용된다.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5천원이며, 요기패스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굽네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굽네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신메뉴 ‘오븐 바사삭’은 10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굽네의 바사삭 라인 메뉴다.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입혀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강조했다. 오븐구이만의 차별화된 바삭함과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달콤한 양념치킨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러블링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찍먹 커리’는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 메뉴로 치킨 또는 밥과 함께 먹기 좋다. 토마토와 생크림, 향신료가 어우러진 티카마살라와 진한 강황의 매콤함과 깊은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킨 마크니 2종으로 구성됐다. 굽네는 추천 메뉴로 치킨과 커리의 이색적인 궁합인 ‘오븐 바사삭’과 ‘찍먹 커리’를 제안했다.

다른 바사삭 라인 메뉴인 ‘치즈 바사삭’은 마스카포네, 체다, 블루, 체다블루 4종의 콰트로 치즈 파우더를 가득 뿌렸다. 짭짤하고 진한 치즈 맛과 치킨의 바삭함이 잘 어우러진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10년 만에 나온 바사삭 라인 메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 ‘요기요’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신메뉴를 경험하고 주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