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록시땅 스테이 2.0 에코뮤지엄 오픈
상태바
록시땅, 록시땅 스테이 2.0 에코뮤지엄 오픈
  • Lee ji
  • 승인 2022.04.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오픈한 록시땅 리필 파운틴 공간 마련, 록시땅 베스트셀러 5종 제품 이용 가능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록시땅 스테이 2.0 전시를 4/21~5/1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스튜디오 콘트라스트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스테이 2.0 전시 오픈에 앞서 전날인 19일에는 2PM 이준호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포토 세션에 참석해 행사를 빛낸 바 있다.

이번 스테이 2.0 전시는 지난 46년간의 히스토리를 담은 에코뮤지엄으로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요즘 시대에 지속가능성을 바라보는 록시땅의 시각을 담아냈다. 자연의 회복을 위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RE: GENERATION 테마 아래,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살아가고 있는 업사이클링 아티스트 4인의 다양한 오브제가 설치됐다.

록시땅 스테이 2.0 에코뮤지엄 오픈
록시땅 스테이 2.0 에코뮤지엄 오픈

먼저 1층 리빙룸은 폐마스크와 파지 소재로 김하늘 작가가 오브제를 설치했다. 천장의 조명 오브제부터 소파와 테이블까지 마스크와 록시땅의 파지로 공간을 꾸몄다. RE:USE가 테마인 욕실 공간은 김은하 작가가 맡았다. 록시땅의 헌 에코백을 이용한 타올 원단으로 제작했다.

2층 침실은 록시땅 유리 공병을 활용한 조명 10점이 전시됐다. 버려지는 유리를 활용해 남다른 디자인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박선민 작가가 담당했다. 마지막으로 다이닝 룸을 맡은 플라스틱 베이커리 서울 작가는 록시땅 공병 플레이크를 모아 프로방스 감성을 살린 베이킹 오브제를 제작했다. 친환경과 수제 제작의 이미지를 다양한 베이킹 오프제로 표현했다.

얼마 전 록시땅에서 새롭게 선보인 리필 파운틴 공간도 1층에 마련됐다. 록시땅 베스트셀러 5종을 100% 재활용된 알루미늄 공병에 제품을 담아 사용 가능하다. 스타필드 하남점과 코엑스몰 점에 설치된 리필 파운틴은 구매 제품과 용량을 선택하고 용기를 소독한 후 제품을 소분해 담은 후, 라벨을 프린트하고 결제를 하면 된다.

이외에도 유니세프 핸드크림 구매 시 100% 기부를 하는 ‘RE:ACT Zone’ 등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기 위한 다양한 공간들이 마련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