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연말까지 다양한 협업 예정

인터파크가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온라인 경북 세일 페스타’를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온라인 경북 세일 페스타’는 최근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유통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특히 프로모션을 통한 상품 소개 및 판매뿐만 아니라, 경상북도 지역 상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 배너 광고, CRM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이번 봄 시즌 프로모션 협업을 시작으로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연말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다.

인터파크,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온라인 경북 세일 페스타’ 진행
인터파크,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온라인 경북 세일 페스타’ 진행

‘온라인 경북 세일 페스타’의 주요 혜택으로는 먼저 프로모션 전용 20% 할인 쿠폰이 마련됐다. 또한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보다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NH농협카드로 결제할 시 신용카드 10% 청구 할인도 함께 적용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포항 구룡포 해초 야채세트, 오바다 반건조 오징어 10미, 경북 가정용 햇부사 사과 7.5kg, 영덕 박달대게 홍게 1.5kg 등이 있다.

호다연 인터파크 신선식품 담당자는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일 수 있는 것은 물론, 경북 내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의 판로 확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자체∙유관 기관과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하여 보다 의미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