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코지한 일상의 따스함을 담은 ‘심플레인 컬렉션’ 출시
상태바
페리페라, 코지한 일상의 따스함을 담은 ‘심플레인 컬렉션’ 출시
  • Lee ji
  • 승인 2022.04.24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디지털 전용 라인인 ‘심플레인(Sim;plain) 컬렉션’을 출시했다 밝혔다.

페리페라 ‘심플레인(Sim;plain) 컬렉션’은 데일리하고 코지한 일상의 따스함을 담은 워시드 리넨(WASHED LINEN) 컬러 무드에 페리페라만의 내추럴한 감성을 담아냈으며, ‘심플레인 아이 팔레트’, ‘심플레인 워터 블러 틴트’,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등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페리페라 ‘심플레인 아이 팔레트’는 맑고 소프트한 무드의 웨어러블한 컬러 쉐이드가 특징으로, 부드럽게 녹아드는 매트 섀도우와 다각도에서도 영롱하게 빛나는 대리석 글리터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웜톤이 사용하기 좋은 웜 코랄 베이지 빛의 ▲1호 오프베이지와 쿨톤에게 제격인 뮤트한 모브 핑크 빛의 ▲2호 워시드모브 2가지 호수로 출시되었다.

페리페라, 코지한 일상의 따스함을 담은 ‘심플레인 컬렉션’ 출시
페리페라, 코지한 일상의 따스함을 담은 ‘심플레인 컬렉션’ 출시

더불어 맑게 스며드는 워터 젤리 제형의 ‘심플레인 워터 블러 틴트’는 ▲1호 베일드코랄(누디 코랄), ▲2호 리넨핑크(화사하고 맑은 핑크), ▲3호 컴피모브(웨어러블한 모브), ▲4호 디퓨즈드로즈(핑크 로즈), ▲5호 워시드레드(체리 레드) 5가지 호수로 출시되었다. 해당 제품은 뛰어난 틴팅 효과로 입술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얇고 섬세하게 블러링되어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시럽처럼 가볍고 투명하게 발리는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은 ▲1호 베일베이지(누드 베이지) ▲2호 멜티드코랄(핑크 코랄), ▲3호 드라이올리브(올리브 그린)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 60%가 함유된 수분 베이스의 수성 네일로 간편하고 쉽게 필 오프가 가능하다.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페리페라 ‘심플레인(Sim;plain) 컬렉션’은 클럽클리오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15,000원 이상 구매시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 1개를 증정, 25,000원 이상 구매시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과 ‘캔버스 파우치’를 각 1개씩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