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농축액상+효소분말’ 이중효과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농축액상+효소분말’ 이중효과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 출시
  • Kevin Lee
  • 승인 2022.04.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름기와 물 얼룩을 제거하는 강력한 세척력에 잔여 세제 걱정도 싹!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고농축 액상 세제와 효소 분말 세제의 이중 세척 효과로 식기에 묻은 기름기는 물론 물 얼룩까지 더욱 강력히 제거할 수 있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는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기능적인 세제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고농축 액상 세제가 효소 분말 세제를 감싸고 있는 새로운 제형으로, 15g짜리 캡슐 1개로 액상 세제와 분말 세제의 강력한 세척력을 경험할 수 있다.

자연퐁 스팀워시 2X캡슐 식기세척기용 세제
자연퐁 스팀워시 2X캡슐 식기세척기용 세제

특히 오염에 빠르게 작용하는 고농축 액상 세제가 기름기를 깨끗이 씻어내고, 효소가 함유된 분말이 물 얼룩을 말끔히 제거해 반짝이는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소를 통해 실험한 결과, 자사 기존 식기세척기용 세제 대비 기름기는 2배, 물 얼룩은 6배 더 강력한 제거력을 자랑한다. 액상 세제와 분말 세제 모두 물에 잘 녹아 세척 후 남아있는 세제 찌꺼기 걱정도 덜어준다.

한편 자연퐁 스팀워시는 지난해 타블렛 세제에 이어 올해 2X캡슐 세제를 출시하면서 기존 액체 세제와 분말 세제, 헹굼제(린스), 클리너(기기 세척)까지 포함한 식기세척기 토탈 케어 라인업을 갖췄다. LG생활건강의 대표 프리미엄 주방세제 자연퐁 스팀워시는 식기세척기용 세제 제품군을 확대하면서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성장하는 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