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신소재 적용…즉각적이고 영구적인 냉감 기능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혁신적인 초냉감 기술을 적용한 냉감 제품군 ‘코드10(CODE10)’ 아이스웨어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전했다.

K2가 새롭게 선보인 ‘코드10’ 아이스웨어는 스포츠와 야외 활동에 초점을 맞췄던 기존의 냉감 제품과는 달리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입을 수 있도록 기획된 냉감 라이프스타일웨어다.

‘코드10’은 일명 ‘얼음실’로 일컫는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를 적용해 즉각적이고 영구적인 냉감 기능으로 기존 냉감 제품 대비 업그레이드 된 시원함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코드10’ 에 적용된 초냉감 아이스 나일론 원사는 K2가 국내 최초로 냉감 의류에 접목하여 선보인 기능성 신소재로 우수한 온도ㆍ습도 조절능력으로 냉감성과 쾌적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K2, 국내 최초 초냉감 얼음실로 만든 ‘코드10’ 아이스웨어 출시
K2, 국내 최초 초냉감 얼음실로 만든 ‘코드10’ 아이스웨어 출시

특히, 원사 내에 함유된 특수 물질을 통해 공기 중의 수분을 빨아들이는 원사의 흡습률이 기존 나일론 원사 대비 2배 가까이 높아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도 더욱 시원하고 뛰어난 냉감 효과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수분 조절 기능으로 땀을 많이 흘리면 일반 면 소재가 축축해지는 것과 달리 면 대비 수분율이 50% 이하로 적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코드10’ 시리즈는 편안하고 트렌디한 아이스 슬랙스, 아이스 폴로, 아이스 조거, 아이스 라운드 티셔츠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다양한 데일리룩 코디가 가능하다.

한편, K2는 '코드10' 시리즈 출시와 함께 오는 27일 전속모델 수지, 박서준과 함께한 TV CF를 공개한다. CF 영상은 TV를 포함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